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초보블로거 2020. 12. 17. 15:51
반응형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당근마켓 pc버전으로 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 중고앱 다운로드 1위를 차지한 당근마켓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컴퓨터로 당근마켓을 할 수 없나? 생각하다가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찾아보았습니다. 아래를 참고하세요!

 

 

당근마켓 pc버전

휴대폰을 통해서만 봐왔던 당근마켓을 이제, 당근마켓 pc버전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를 참고해볼까요?

당근마켓 pc버전을 사용하기위해서 검색포털에 당근마켓을 검색하시면, 당근마켓 공식 홈페이지가 나오게됩니다. 당근마켓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휴대폰에서 볼 수 있는 당근마켓 화면이 그대로 pc버전으로도 확인하실 수 있게됩니다.

 

당근마켓 pc버전으로 물건을 찾아볼 때 동네이름과 중고물건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당근마켓으로 동네사람들과 거래하기 위해서는 내가 살고 있는 지역의 거주지 반경 6Km 이내의 동네까지 거래를 할 수 있어서 정말 멀어도 6Km이기 때문에 직접만나 중고거래를 하기 유용합니다.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를 하려면, 일단 구글 검색창에 블루스택을 검색해야 합니다.

* 블루스택이란? 모바일 게임 등을 pc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앱플레이어 중 사람들이 제일 많이 사용하는 앱플레이어

 

 

블루스택 홈페이지에 들어오면, 메인 페이지 가운데에 있는 블루스택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설치파일을 실행해 줍니다.

 

 

블루스택 설치가 완료되면, 블루스택에 들어가서 구글계정으로 로그인을 합니다.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사용자 모두 구글계정으로 로그인 해야함)

 

 

구글계정 로그인 완료 후, 오른쪽 위에 있는 검색창에 당근마켓 앱을 검색해 줍니다.

 

위 사진처럼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와 당근마켓 관련 정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댓글